Data campaign

AstraZeneca Customer Story (KR)

Issue link: https://read.uberflip.com/i/1466387

Contents of this Issue

Navigation

Page 0 of 2

차세대 의약품 개발을 주도하는 데이터 AstraZeneca는 수십 년 동안 의약품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군림해왔습니다. 현재 이 기업의 과학자와 임상의는 AI를 사용하여 잠재적 의약품을 발견 및 테스트하고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하면서 의료 과학 분야를 재정립하고 있습니다. 브랜드 콘텐츠 제공: 오늘날 시장에 새로운 의약품을 선보이는 것은 복잡한 작업일 수 있습니다. 바이오 제약 업계에서 의약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환자용으로 승인된 제품으로 전환하려면 최대 15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. 이 프로세스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요구하고 또 생성합니다. AstraZeneca와 같은 글로벌 바이오 제약 리더의 경우에도 연구 및 개발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수작업 프로세스로 인해 오랜 시간 노력을 기울여야 했습니다. 최근 인간 게놈과 인간 게놈이 질병 생물학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이해가 발전하면서 새 의약품 대상을 파악하고 차세대 치료법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기업으로 유입되고 있습니다. 2019년에 글로벌 R&D IT 부문 부사장인 Anna Berg Åsberg는 R&D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보강할 뿐만 아니라 파이프라인을 통해 어떤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할지에 대해 최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당 부서에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부분에 관해 R&D 리더와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. Åsberg는 "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다면 거대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"라며 "이러한 가설에서 시작하여 우리는 내부 데이터 과학, 분석 및 인공 지능 전문가와 협력하고 AWS 기반의 솔루션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

Articles in this issue

view archives of Data campaign - AstraZeneca Customer Story (KR)